essay 99일의 아침을열며

74) tipping point 찾아라

이학 2008. 11. 7. 09:59

99일의 아침을 열며

   

필요의 시대인가?

욕망의 시대인가?

욕망을 담은 상품 기획과, 이야기를 파는 시대 제5의 산업 시대인 지금

과연 무엇을 팔 것인가?

 

인간의 욕망 한계는 끝이 없으므로 욕망의 시장, 감성의 시장 공략으로

“이야기를 담은 상품”을 팔아야 한다.

감성 시장에서 팔리는 욕망의 상품은 말 그대로 감성 바이러스다

바이러스는 전염성을 갖기 때문에 상품의 질이 아닌 상품에 담긴 이야기가

결국엔 승부수가 될 것이다.

 

단풍은 누구도 저항할 수 없는 “색감의 바이러스”를 살포하는 점령군 같이

다가오는 자연세계의 “tipping point”이기에 감성 바이러스의 전염 시키는

“tipping point”를 찾읍시다.

'essay 99일의 아침을열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76) 재능이나 능력의 문제가 아니다  (0) 2008.11.11
75) 항상 깨어 있자.  (0) 2008.11.10
73) 예절의 가치는 무한대이다.  (0) 2008.11.06
72) 인부천수  (0) 2008.11.05
71) 센스의 힘  (0) 2008.11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