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9일의 아침을 열며
“최고의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?”의 문제는 “어떻게 상대의
마음을 유혹할 것인가?” 하는 문제와 직결된다.
감각은 유혹의 통로이며, 감각에 주목하는 이유는 우리 자신이 감각적
존재이고, 커뮤니케이션도 그 유혹의 통로 속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.
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누군가를 설득하거나
공감을 불러일으키려면 반드시 오감을 통해 세상과 커뮤니케이션 할
필요가 있다고 본다.
'essay 99일의 아침을열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2) 인부천수 (0) | 2008.11.05 |
---|---|
71) 센스의 힘 (0) | 2008.11.03 |
69) 유혹의 힘 (0) | 2008.10.30 |
68) 인문학의 힘. (0) | 2008.10.29 |
67) 모두가 소중한 사람입니다. (0) | 2008.10.27 |